계양 전동공구 AS 방법: 고객센터, A/S 지점, 온라인 신청
계양 전동공구는 한국에서 인기 있는 전동공구 브랜드이며, 다양한 전동공구를 생산하고 판매합니다. 만약 계양 전동공구를 사용하다가 문제가 발생했다면, AS를 통해 해결할 수 있습니다.
이 글에서는 계양 전동공구 AS를 신청하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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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계양 전동공구 AS 신청 방법: #1-계양-전동공구-as-신청-방법
- 1.1 고객센터 문의: #11-고객센터-문의
- 1.2 A/S 지점 방문: #12-as-지점-방문
- 1.3 온라인 AS 신청: #13-온라인-as-신청
- 계양 전동공구 AS 신청 방법: #1-계양-전동공구-as-신청-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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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계양 전동공구 AS 신청 시 준비물: #2-계양-전동공구-as-신청-시-준비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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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계양 전동공구 AS 처리 절차: #3-계양-전동공구-as-처리-절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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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계양 전동공구 AS 보증 기간 및 제외 사항: #4-계양-전동공구-as-보증-기간-및-제외-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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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타 유용 정보: #5-기타-유용-정보
1. 계양 전동공구 AS 신청 방법
계양 전동공구 AS를 신청하는 방법은 크게 세 가지가 있습니다.
1.1 고객센터 문의
가장 간편한 방법은 계양 전동공구 고객센터에 문의하는 것입니다.
- 전화번호: 1644-8188
- 운영시간: 평일 9시 ~ 6시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휴무)
고객센터에 문의할 때에는 다음 정보를 준비해야 합니다.
- 제품 모델명
- 제품 시리얼 번호
- 고장 증상
- 구매처
1.2 A/S 지점 방문
전국에 위치한 계양 전동공구 A/S 지점을 직접 방문하여 AS를 신청할 수도 있습니다.
- A/S 지점 목록: https://www.keyang.co.kr/eng/
A/S 지점을 방문할 때에는 제품과 구매 영수증을 함께 가져가야 합니다.
1.3 온라인 AS 신청
계양 전동공구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AS를 신청할 수도 있습니다.
- 온라인 AS 신청: https://www.keyang.co.kr/eng/
온라인 AS 신청 시에는 제품 정보, 고장 증상, 개인정보 등을 입력해야 합니다.
2. 계양 전동공구 AS 신청 시 준비물
계양 전동공구 AS를 신청할 때에는 다음 물품을 준비해야 합니다.
- 제품 본체
- 구매 영수증
- 제품 보증서 (있을 경우)
참고: 제품 본체를 직접 가지고 갈 수 없는 경우, 고객센터에 문의하여 다른 방법으로 AS를 신청할 수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3. 계양 전동공구 AS 처리 절차
계양 전동공구 AS 처리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 고객이 AS를 신청합니다.
- 계양 전동공구에서 고장 증상을 진단합니다.
- 진단 결과에 따라 제품을 수리하거나 교환합니다.
- 수리 또는 교환이 완료되면 고객에게 제품을 배송합니다.
참고: AS 처리 기간은 제품의 종류와 고장 증상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4. 계양 전동공구 AS 보증 기간 및 제외 사항
계양 전동공구 제품은 일반적으로 1년 동안 보증됩니다.
다만, 다음과 같은 경우에는 AS가 제공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부적절한 사용 또는 관리로
더 자세한 참고자료는 아래를 참고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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