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

계양 전동공구 AS 방법: 고객센터, A/S 지점, 온라인 신청

by 31sdkjf 2024. 4. 22.

계양 전동공구 AS 방법: 고객센터, A/S 지점, 온라인 신청

 

 

 

계양 전동공구는 한국에서 인기 있는 전동공구 브랜드이며, 다양한 전동공구를 생산하고 판매합니다. 만약 계양 전동공구를 사용하다가 문제가 발생했다면, AS를 통해 해결할 수 있습니다.

이 글에서는 계양 전동공구 AS를 신청하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1. 계양 전동공구 AS 신청 방법: #1-계양-전동공구-as-신청-방법
      • 1.1 고객센터 문의: #11-고객센터-문의
      • 1.2 A/S 지점 방문: #12-as-지점-방문
      • 1.3 온라인 AS 신청: #13-온라인-as-신청
    1. 계양 전동공구 AS 신청 시 준비물: #2-계양-전동공구-as-신청-시-준비물
    1. 계양 전동공구 AS 처리 절차: #3-계양-전동공구-as-처리-절차
    1. 계양 전동공구 AS 보증 기간 및 제외 사항: #4-계양-전동공구-as-보증-기간-및-제외-사항
    1. 기타 유용 정보: #5-기타-유용-정보

1. 계양 전동공구 AS 신청 방법

계양 전동공구 AS를 신청하는 방법은 크게 세 가지가 있습니다.

1.1 고객센터 문의

가장 간편한 방법은 계양 전동공구 고객센터에 문의하는 것입니다.

  • 전화번호: 1644-8188
  • 운영시간: 평일 9시 ~ 6시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휴무)

고객센터에 문의할 때에는 다음 정보를 준비해야 합니다.

  • 제품 모델명
  • 제품 시리얼 번호
  • 고장 증상
  • 구매처

1.2 A/S 지점 방문

전국에 위치한 계양 전동공구 A/S 지점을 직접 방문하여 AS를 신청할 수도 있습니다.

A/S 지점을 방문할 때에는 제품과 구매 영수증을 함께 가져가야 합니다.

1.3 온라인 AS 신청

계양 전동공구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AS를 신청할 수도 있습니다.

온라인 AS 신청 시에는 제품 정보, 고장 증상, 개인정보 등을 입력해야 합니다.

2. 계양 전동공구 AS 신청 시 준비물

계양 전동공구 AS를 신청할 때에는 다음 물품을 준비해야 합니다.

  • 제품 본체
  • 구매 영수증
  • 제품 보증서 (있을 경우)

참고: 제품 본체를 직접 가지고 갈 수 없는 경우, 고객센터에 문의하여 다른 방법으로 AS를 신청할 수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3. 계양 전동공구 AS 처리 절차

계양 전동공구 AS 처리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1. 고객이 AS를 신청합니다.
  2. 계양 전동공구에서 고장 증상을 진단합니다.
  3. 진단 결과에 따라 제품을 수리하거나 교환합니다.
  4. 수리 또는 교환이 완료되면 고객에게 제품을 배송합니다.

참고: AS 처리 기간은 제품의 종류와 고장 증상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4. 계양 전동공구 AS 보증 기간 및 제외 사항

계양 전동공구 제품은 일반적으로 1년 동안 보증됩니다.

다만, 다음과 같은 경우에는 AS가 제공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부적절한 사용 또는 관리로

 

더 자세한 참고자료는 아래를 참고하세요.

 

더 자세한 참고자료 보기